로고

광주광역시 송암동 주민들, 광주김치 홍보 나선다

광주김치타운, 송암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박정애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7:28]

광주광역시 송암동 주민들, 광주김치 홍보 나선다

광주김치타운, 송암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박정애 기자 | 입력 : 2024/03/29 [17:28]

▲ 김치타운 협약


[뉴코리아저널=박정애 기자] 광주광역시김치타운관리사무소는 최근 송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송암동 주민자치위원회·지역사회보장협의회와 ‘광주김치홍보 및 지역주민복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송암동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의 김치 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은 노형근 광주김치타운관리사무소장, 양승남 주민자치위원장, 최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체결로 광주김치타운과 송암동 자생단체는 김치 담그기 체험 지원, 광주김치 홍보를 위해 노력한다. 또 송암동 주민자치와 지역복지 자문, 업무 지원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김치타운관리사무소는 송암동 거주민의 김치 체험을 통해 자발적인 홍보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형근 김치타운관리사무소장은 “인근 주민에게 김치 체험을 지원해 광주김치를 홍보할 계획이다”며 “주민자치,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은 사회갈등 문제의 원인이 ‘소통의 부재’에 있었음을 인식할 때, 조금 늦더라도 서로 소통하며 한 걸음씩 함께 나아가는 사회공동의 선 추구는 ‘풀뿌리 저널리즘’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뉴코리아저널의 본 기자는 ‘열 사람의 한 걸음’의 소중함을 항상 가슴 속에 새겨 진정 언론다운 언론인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