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교육지원청, ‘2023 일반직 연구ㆍ학습조직 성과보고회’실시

교육행정 연구·학습조직 활성화를 통한 지방공무원 역량 강화

원충만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6:05]

성남교육지원청, ‘2023 일반직 연구ㆍ학습조직 성과보고회’실시

교육행정 연구·학습조직 활성화를 통한 지방공무원 역량 강화

원충만 기자 | 입력 : 2023/11/30 [16:05]

▲ 「연구·학습조직 성과보고회」 연수


[뉴코리아저널=원충만 기자]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은 11월30일 관내 학교 교육행정실장과 교육지원청 과장 및 6급 등 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연구·학습조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에서는 교육행정직공무원의 직무역량 향상과 전문성 신장을 위한 학습 및 연구 문화를 조성하고, 구성원 간 소통·협업을 통한 능동적인 조직 문화 구축을 위하여 ▲성남우수학습동아리'교육행정직 저경력자를 위한 업무메뉴얼' ▲성남교육지원청 일반직 전문적학습공동체 발표회'공유학교의 이해' ▲성남교육행정연구회'교육행정직 사기진작을 위한 처우개선 방안'▲성남교육행정실장협의회 발표회'2023 활동 보고 및 2024 발전방향'등 4가지 연구학습 주체별 활동 발표 시간을 갖었다. 또한 세대를 뛰어넘어 소통과 공감을 통한 직장 내 갈등관리 강연을 진행했다.

성남교육지원청 오찬숙 교육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는 스스로 연구하는 공직 분위기를 조성하여 공무원의 전문성을 신장하고, 구성원 간의 소통·협업과 자유로운 토론으로 미래교육을 준비하는 능동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는데에 한층 더 나아갔다”며“내년에도 성남교육행정의 역량 강화를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갈것이다”고 밝혔다.
기사의 파급력은 확인취재에 있다. 실력과 성과로 평가하는 인물, 출입처의 굵직한 뉴스와 무관하지 않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