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철원농특산물 판매장 오늘의 농부“철원삼합 할인전 진행”

오늘의농부 전국노래자랑 방영기념 할인전‘철원삼합을 소개합니다’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3/17 [16:17]

철원농특산물 판매장 오늘의 농부“철원삼합 할인전 진행”

오늘의농부 전국노래자랑 방영기념 할인전‘철원삼합을 소개합니다’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3/03/17 [16:17]

▲ 철원삼합 포스터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철원군에서 생산한 신선 농특산물, 가공식품 등을 판매하는 농특산물 직영판매장'오늘의 농부'가 전국노래자랑 방영기념 할인전에 나선다.

철원군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직영판매장 '오늘의농부'에서 3월 18일부터 3월24일까지 전국노래자랑 철원편 방영(3월19일)을 맞이하여 철원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철원 쿨포크 삼겹살과 신선한 고추냉이 잎 세트, 철원 오대쌀 햇반으로 구성된 철원삼합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휴전선 최전방 지역에서 생산되는 철원쿨포크 삼겹살은 두루웰인증을 받은 돼지고기로 일교차가 큰 철원지역에서 생산되어 탄탄하고 담백한 육질을 자랑한다. 또한 새롭게 떠오르는 철원군의 특산품 고추냉이잎은 알싸하면서도 달큼한 맛을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명불허전 철원오대쌀로 만든 햇반까지 세트상품으로 기획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의 농부'매장은 고석정 내(동송읍 태봉로 1825) 위치해 있으며 방문 구입과 전화주문을 통한 구매 또는 쇼핑몰로 주문이 가능하다.
쇼핑몰 이용 만원이상 주문시 배송비는 무료이며, 인터넷 주소창에 ‘오늘의농부.kr’을 입력하면 사이트에서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도 알 수 있다.

농업유통과장(김재국)은“전국노래자랑 철원군편 방영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민이 철원군의 우수한 오대쌀밥, 삼겹살, 고추냉이잎으로 구성된 철원삼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