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창문화도시재단, '평창 '꿈ON(온)' 콘서트' 개최

유환욱 기자 | 기사입력 2022/12/09 [10:04]

평창문화도시재단, '평창 '꿈ON(온)' 콘서트' 개최

유환욱 기자 | 입력 : 2022/12/09 [10:04]

▲ 평창문화도시재단, '평창 '꿈ON(온)' 콘서트' 개최


[뉴코리아저널=유환욱 기자] 평창군과 평창문화도시재단은 오는 10일(토) 평창송어체험장에서 '평창 ‘꿈ON(온)’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 동안 진행된 ‘청소년 K-POP 아카데미’와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평창문화도시재단의 자체 교육사업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성을 증진하며 청소년의 잠재적 소질 개발과 인재양성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콘서트는 해당 교육의 종합 결과 발표회이자 단원들의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무대이다.

이번 행사는 ▲위캔드, 톰보이 등의 K-POP 커버댄스 공연 ▲내 여자라니까, 달리기 등 보컬공연 ▲위풍당당행진곡, 베토벤 바이러스, 더블베이스 협연 등 오케스트라 합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사할 예정이며, 특히 결과 발표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는 어울림합창단이 공연의 시작을 아름답게 열어줄 예정이다.

군민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한 이번 '평창 ‘꿈ON(온)’ 콘서트'의 자세한 프로그램은 평창문화도시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그 밖의 궁금한 사항은 평창문화도시재단 공연팀으로 문의할 수 있다.

평창문화도시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평창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응원하고 발산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뜨거운 무대와 빛나는 열정이 가득한 2022년 청소년 ‘꿈ON(온)’콘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세상이 온통 혼란스럽다. 이 밝은 대명천지 문명사회에 눈을 훤히 뜨고도 당해야 하는 야만이 판을 치고 있으니 너무나 혼란스럽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