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도 농기원, 한국농촌지도자회 대상 리더십 배양 워크숍 개최

각 시군 농촌지도자회 읍·면·시회장 및 회원 대상 리더십 배양 워크숍 개최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2/09 [07:15]

경기도 농기원, 한국농촌지도자회 대상 리더십 배양 워크숍 개최

각 시군 농촌지도자회 읍·면·시회장 및 회원 대상 리더십 배양 워크숍 개최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2/12/09 [07:15]

▲ 한국농촌지도자회경기도연합회 리더십 배양 워크숍(유공자 표창)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경기도농업기술원은 12월 8일 화성푸르미르에서 31개 시군 농촌지도자회 회장단 및 유공 회원 등 300명을 대상으로 리더십 배양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각 시군에서 선도농업인으로서 활동하고 있는 농촌지도자회의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특강과 유공자 시상, 우수사례 공유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효과적인 리더가 될 수 있는 조건, 조직 예절의 내용을 다룬 상황론적 리더십 특강 ▲2022년 농촌지도자회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 ▲우수 활동 연합회로 선정된 시군의 우수사례 공유 등이다. 이번 유공회원 표창에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비롯해 농촌진흥청장, 경기도지사 등 8개 훈격, 30명의 유공자에 대해 시상이 이뤄졌다.

김석철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농촌지도자회는 농업농촌에서 선도적으로 농업을 이끌어 가는 구심체”라서 “후계 농업인력 확보, 탄소중립 실천운동과 같은 공익활동을 추진하면서 경기도 농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주길 바라며, 이 자리를 통해 자부심을 느끼고 화합을 도모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