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병무청, 병역명문가 대상 대전대 부속 한방병원 할인 혜택 제공

본인 및 가족에게 외래·입원 진료비 비급여항목 10% 할인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2/07 [19:48]

병무청, 병역명문가 대상 대전대 부속 한방병원 할인 혜택 제공

본인 및 가족에게 외래·입원 진료비 비급여항목 10% 할인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2/12/07 [19:48]

▲ 병무청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병무청은 5일 대전대학교(남상호 총장)와 병역명문가 예우및 데이터 활용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대를 이어 나라사랑을 실천한 가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예우하기 위해 병무청과 대전대학교 간의 협의로 이루어진 성과이다.이를 통해 전국 9,447가문의 병역명문가와 가족이 대전・천안·서울소재 대전대학교 한방병원 이용 시 진료비 등의 할인 혜택을 받게된다.

병무청은 그동안 210여 개 지자체의 조례제정과 1,200여 곳의 국·공립및 민간기관과 협약을 체결하였고, 이용료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병역명문가를 예우하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대전대학교는 창의적 융복합 인재 양성으로 새로운 가치와 비전을 통해글로벌 명문사학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은신뢰의 치유를 실천하고 환자의 안전과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있는 대표적인 한·양방 협진병원이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병무청이 보유한 데이터를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데이터안심구역을 통해 대전한방병원에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연구와그에 따른 서비스 창출을 지원하는 업무협력을 추진하게 된다.

남상호 대전대학교 총장은 “병역명문가 예우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성실 병역이행자에 대한 예우와 병역의무자들의 편익 증진에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 라고 하였다.

이기식 병무청장은 “병역명문가의 선양과 예우에 함께 해준 대전대학교에 감사하다.” 라며, 대학에 연구목적으로 제공되는 병무청 보유데이터가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하며, 이번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이서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