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금수저' 새로운 인물의 등장! 육성재-최원영-장률과 어떻게 엮일까?

의미심장한 웃음 짓는 이 남자의 정체는?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0/14 [08:54]

'금수저' 새로운 인물의 등장! 육성재-최원영-장률과 어떻게 엮일까?

의미심장한 웃음 짓는 이 남자의 정체는?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2/10/14 [08:54]

▲ 사진 제공: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금수저’에 정체 모를 남자가 등장해 극적 긴장감을 높인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 6회에서는 이승천(육성재 분)이 금수저의 삶을 살기로 결심, 황태용(이종원 분) 집에 나타나 밥을 먹고는 다시 한 번 삶이 뒤바뀌는 장면이 순간 최고 시청률 8.3%(닐슨 코리아 기준,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13일 공개된 사진 속 정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남자가 등장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남자는 이승천과 황현도(최원영 분), 서준태(장률 분)와 거듭 부딪치며 엮이게 된다고. 의미심장한 웃음 속 이 남자가 세 사람 사이에 어떤 파동을 일으킬지, 이들에게 과연 득이 되는 인물이 될지가 향후 관전 포인트다.

특히 금수저의 삶을 살게 된 이승천이 이 남자의 정체를 빠르게 파악한 뒤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게 된다. 과연 이승천이 힘겹게 다시 금수저의 삶으로 돌아온 만큼 자신의 계획대로 나아갈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상황.

14일과 15일에 방송되는 ‘금수저’ 7, 8회에서는 수상한 이 남자의 등장으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승천과 황현도, 서준태가 한 남자를 두고 어떤 계략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이유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며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와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