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광명 내 시장에서 추석음식 구입해 거주 장애가정에 따뜻함을 선물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08 [18:10]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광명 내 시장에서 추석음식 구입해 거주 장애가정에 따뜻함을 선물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2/09/08 [18:10]

▲ 음식을 전달 봉사에 참여하는 밝은빛부모회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추석을 맞이해 광명에 거주하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1인가구 및 재가장애인 70가정에 명절음식을 전달했다.

이번 명절음식나눔에 필요한 음식은 한국마사회광명지사와 NH농협 광명시지부의 후원금으로 광명 내 시장에서 구입했으며, 음식 포장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장애인일자리 참여자와 직원이 참여했다. 마지막으로 각 가정으로의 전달은 밝은빛부모회원 및 화영운수 봉사자, 개인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했다.

명절음식나눔은 음식을 받는 장애인과 더불어 지역내 시장을 이용해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했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천연펄프로 만든 용기와 다회용 용기를 사용했다.

추석음식을 받은 대상자는 “보내주신 추석송편과 음식들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어요. 감사합니다 추석명절 풍요롭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소외된 장애인 가정에 따뜻함을 선물할 수 있는 명절음식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