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라비앙 국내.국제결혼정보 김정숙 소장을 찾아서

바야흐로 남녀가 결혼하기 좋은 계절이 성큼 다가오며

김병철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입력 2022/06/01 [00:00]

라비앙 국내.국제결혼정보 김정숙 소장을 찾아서

바야흐로 남녀가 결혼하기 좋은 계절이 성큼 다가오며

김병철 대구취재본부장 | 입력 : 2022/06/01 [00:00]

 

 

▲ 신부신랑 이미지

▲ 김정숙 소장

 

봄바람에도 표정이 있는가보다초여름을 향해 눈웃음치는 선선한 기운이 기분을 상쾌하게 한다솔솔 웃음 짓는 바람이 창틀을 넘어 마음에 이를 즈음이면 어느새 여유로 바뀐다바야흐로 남녀가 결혼하기 좋은 계절이 성큼 다가왔다.

요즘같이 시원한 배경이 드리워진 아담한 커피숍이 선보기에 좋은 장소라고 봐요조용히 상대를 기다리며 마음의 풍요로움을 느끼고이리저리 상대를 살피는 연인들의 손짓도 만끽하는게 이성의 즐거움이라 보면 됩니다.”

이는 대구시 중구 달성공원로 달성빌딩에 위치한 라비앙 국내.국제결혼정보회사 김정숙 소장(사진)의 말이다.

쌀랑이는 봄의 문턱혼인하려는 선남선녀를 생각하여 빠져 있는 것을 보면 그녀 역시 마음이 넉넉해진다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선을 뵈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절로 미소를 머금게 된다고 김 소장은 활짝 웃는다.

따뜻한 햇살과 기분 좋은 바람이 내려앉은 곳에서 그냥 지나치지 않고저마다 시원한 자리에 앉아 짝을 찾는 이들이 그녀의 눈에는 마냥 즐겁기만 보인다는 의미이다.

김 소장은결혼도 운명이지만 서로가 잘 알고 느껴야해요역시 결혼에서 잘 살아야 하는데 그저 서로의 물질만 본다면 안되고 진정한 마음으로 이해하고 사랑해야 되죠.”라고 대답했다.

김 소장이 주선하는 라비앙은 책임보험가입업체이며 국내최저회원등록비와 결혼성사될때까지 맞선을 부담없고 편안하게 진행하고 있다그것도 국제 결혼 국내에서 화상 맞선 진행을 하는가 하면접수비를 받지 않고 맞춤중매에 솔로탈출울 위해 정직과 성실과 용기로 도와주고, 1;1 매니저 관리및 저렴한 성혼식,상담후 회원등록시에서 성사될때까지 맞선진행을 비롯하여 충분하게 교제기간에 상대를 파악하여 평생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여기에 장점을 보자면,언제나 신원이 확실한 회원을 모집하며 횟수 채우기나 강요된 만남이 없고 30년 결혼전문상담사 김 소장의 관리하에 매칭하게 되어 프로필 적중도 뿐만 아니라 성격이나 감성지수까지 고려한 합리적이고 세심한 관리 프로그램을 한다고보면 된다.

김 소장은 결혼회사 선정시 꼭 봐야할 조건에 대해 일단 결혼상담사 신원이 확실해야하고,사업자 등록이 있고결혼성사 횟수가 많고정회원이 많은지그 회사의 신용도가 높은지 일단은 직접 내사해야해요."라고 강조했다.

그런만큼 大邱,慶北지역에서 공정거래위원회 제정 표준약관 준수회원가입 전 상담시 기대감 없애고각 회원의 정확한 개인정보를 제공상담시 합의한 배우자 조건과 가강 근접한 이성 소개결혼을 전제로한 이성만남 주선나이와 직업으로 결혼에 어려운 이들 관리.계약 또는 결혼후 결혼 문화를 대구 중구청에서도 인정할만큼 허가를 받은 업체에서 근무하는 김 소장이라 그녀만큼 정직하고 탁월하게 하는이는 드물다.

그래서인지 김 소장은 結殙의 달인답게 용기있는자 결혼한다망설이면 후회한다.” 말을 듣고 여기저기서 행복한 가정을 원해 오늘도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 청춘 남녀가 찾는다는 소문을 언제나 들을수있다.

상담문의: (김정숙 소장) H. 010-2103-8900.

  • 도배방지 이미지

  • 라비앙 국내.국제결혼정보 김정숙 소장을 찾아서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