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찰대학 '아산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가족음악회' 개최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5/19 [08:46]

경찰대학 '아산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가족음악회' 개최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2/05/19 [08:46]

'아산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가족음악회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경찰대학(학장 치안정감 이철구)은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공감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2022. 5. 19.일 19시 경찰대학 본관 야외 필로티에서 「아산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주민·경찰가족·교직원·경찰대학생·경위공채자 ·치안정책과정 교육생 등 다양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대중적인 음악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하였다.

공연은 경찰교향악단과 성악 협연자를 중심으로 정통 클래식과 뮤지컬, 오페라 등 일반 관객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화롭게 편성하였다.

공연은 경찰교향악단의 연주로 진행된다. 자코모 푸치니(Giacomo Puccini)의 ‘무제타의 아리아’, 조두남의 ‘뱃노래’ 등 협연으로 격조 있는 정통 고전 음악의 진수를 선보인다.

영국의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오페라의 유령’의 주제곡 ‘더 팬텀 오브 더 오페라’를 비롯하여 이무진의 ‘신호등’,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 등 다양한 실용음악과 뮤지컬 연주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올해는 지난 2년간 코로나 19로 함께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달래는 소통과 공감,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경찰대학에서 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