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선군, 제3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 모집

유환욱 기자 | 기사입력 2022/02/14 [10:32]

정선군, 제3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 모집

유환욱 기자 | 입력 : 2022/02/14 [10:32]

정선군청 전경


[뉴코리아저널=유환욱 기자] 정선군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아리랑과 웰니스 여행의 메카인 정선 홍보 역할을 담당할 “제3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군은 올해 00여 명의 제3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를 모집해 정선만이 간직하고 있는 맑은 공기, 숲, 치유 등의 웰니스 관광자원과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아리랑 등 인문학 자원 홍보, 정선군의 숨은 매력을 찾는 콘텐츠를 주요 테마로 한 SNS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2월 23일까지이며, 관광 홍보 분야에 관심이 있고 콘텐츠 제작과 정기적으로 SNS 활동이 가능한 사람(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정선군 및 정선관광 관련 홍보 콘텐츠 제작, 현장 취재 활동, 사진 및 영상 촬영을 통한 정선군 관광 대내외 홍보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2022년 3월부터 2023년 2월까지이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위촉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은 정선군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서류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안석균 문화관광과장은 SNS 콘텐츠를 통한 여행 홍보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정선여행에 대한 애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세상이 온통 혼란스럽다. 이 밝은 대명천지 문명사회에 눈을 훤히 뜨고도 당해야 하는 야만이 판을 치고 있으니 너무나 혼란스럽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