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가수 나비(Navi), 물오른 비주얼 화제!

컴백 기대감 높이는 ‘앙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8 [17:03]

가수 나비(Navi), 물오른 비주얼 화제!

컴백 기대감 높이는 ‘앙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8 [17:03]

가수 나비(Navi)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가수 나비가 컴백을 앞두고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오는 2월 7일 리메이크 음원으로 컴백을 예고한 가수 나비가 잡지 ‘앙쥬’의 2월 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나비는 블랙 스퀘어 네크라인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아이를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를 보이고 있는 ‘엄마’ 나비와 스탠드 마이크 앞에서 진지해진 ‘음원 여제’ 나비의 면모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지는 컷에서 나비는 화이트 컬러의 셋업 수트를 입고 상반된 온도차를 보여줬다. 출산 후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15kg을 성공적으로 감량한 만큼 물오른 청순함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번에도 역시 손에는 마이크를 쥐고 있어 본업 ‘가수’ 나비의 귀환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2008년 ‘I love U’로 데뷔한 나비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마음이 다쳐서’, ‘집에 안갈래’ ,’잘 된 일이야’ 등 수많은 스테디 곡을 탄생시키며 리스너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또한 MBC 라디오 표준FM ‘주말엔 나비인가봐’ 진행을 맡아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나비는 오는 2월 7일 리메이크 음원으로 컴백을 예고, 신곡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