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주광역시 동구민이 추천하는 ‘올해의 책’

2월 13일까지 설문조사…총 10권 선정

박정애 기자 | 기사입력 2022/01/28 [14:25]

광주광역시 동구민이 추천하는 ‘올해의 책’

2월 13일까지 설문조사…총 10권 선정

박정애 기자 | 입력 : 2022/01/28 [14:25]

동구민이 추천하는 ‘올해의 책’ 설문


[뉴코리아저널=박정애 기자] 광주 동구는 2022년 책 읽는 동구 ‘올해의 책’ 후보 도서 추천 설문조사를 오는 2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올해의 책’ 사업은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인문도시 조성을 위해 추진하는 독서문화운동으로 유아, 어린이, 청소년, 일반 등 부문별로 총 10권의 올해의 책을 선정해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한다.

설문조사 참여는 동구 누리집과 모바일 앱 ‘두드림’, 온라인 설문링크등에서 가능하며, 함께 읽고 싶은 도서 정보와 추천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설문조사 참여는 동구 누리집과 모바일 앱 ‘두드림’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함께 읽고 싶은 도서 정보와 추천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임택 동구청장은 “책 읽는 동구를 위한 가장 첫 단추라고 할 수 있는 ‘올해의 책’ 선정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면서 “지역민이 항상 책을 통해 위로와 안식을 받고 정신이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많은 사회갈등 문제의 원인이 ‘소통의 부재’에 있었음을 인식할 때, 조금 늦더라도 서로 소통하며 한 걸음씩 함께 나아가는 사회공동의 선 추구는 ‘풀뿌리 저널리즘’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뉴코리아저널의 본 기자는 ‘열 사람의 한 걸음’의 소중함을 항상 가슴 속에 새겨 진정 언론다운 언론인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