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화 '문폴', 모두가 숨죽이며 기다려온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재난 카운트다운 시작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6 [17:59]

영화 '문폴', 모두가 숨죽이며 기다려온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재난 카운트다운 시작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6 [17:59]

영화 '문폴'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달이 지구로 떨어진다는 상상조차 불가능한 사상 초유의 재난을 다룬 재난 블록버스터 '문폴'이 인류에게 찾아올 6번째 멸망을 예고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문폴'은 달이 궤도를 벗어나 지구로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인류의 마지막 생존기를 다룬 재난 블록버스터. '2012', '투모로우' 등 만드는 작품마다 관객들의 상상력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다른 블록버스터 작품에서 경험할 수 없는 숨막히는 스펙터클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해온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재난 영화라는 점만으로도 벌써부터 국내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아폴로 11호가 인류 최초로 달에 받을 내딛은 1969년 7월 20일. 누구나 학교에서 배웠던 당시에 교신이 두절됐던 2분이 사실이 아니라는 말로 시작되는 티저 예고편은 50년 전 인류의 위대한 도전 속에 숨겨진 비밀이 있음을 암시하며 시작부터 궁금증을 더한다.

궤도를 이탈한 달이 지구를 향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지구의 중력과 모든 물리적인 법칙은 붕괴되고, 이제껏 인류가 경험한 적 없던 거대한 해일과 지진, 화산폭발, 쓰나미와 이상기후가 전 세계를 뒤덮는다.

상상을 뛰어넘는 대재앙 속에서 “이 행성은 이미 다섯 번의 멸종을 겪었지. 이번이 여섯 번째가 될 거야”라는 대사는 3월 극장에서 만날 영화를 통해 본격적으로 펼쳐질 인류에게 닥칠 멸종의 위기와 대혼란을 예고한다.

거대한 자연 속에서 작은 존재에 불과한 인간의 모습과 그 속에서 생존을 위해 펼치는 주인공들의 필사적인 노력까지, 재난 블록버스터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특유의 연출과 함께 전해지는 시각적인 전율은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기 충분하다.

달이 지구로 떨어지는 대재난 속에 등장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모습도 '문폴'을 더욱 기대케 한다. 먼저, '존 윅 3: 파라벨룸', '킹스맨: 골든 서클' 등을 통해 최근 활발할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오스카 여우주연상 수상 배우 할리 베리가 달과 지구의 충돌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NASA 연구원 ‘파울러’역으로 긴장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컨저링' 시리즈와 '아쿠아맨', '미드웨이' 등 장르불문 신뢰감을 주는 연기파 배우 패트릭 윌슨과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의 ‘샘’으로 널리 알려진 존 브래들리가 각각 전직 우주 비행사 ‘브라이언’과 우주 덕후 ‘KC’로 등장, 지구 멸망 카운트다운을 앞둔 인류를 구하기 위해 마지막 우주선에 오를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